브이드림이 알려주는 비즈니스 매너 [1편] > 브이드림 이야기 | 브이드림

홍보센터

PR CENTER

브이드림이 전하는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브이드림이 알려주는 비즈니스 매너 [1편]

2020-10-08

안녕하세요 여러분 드림이예요~

오늘은 회사생활이나 사회생활을 할 때 필요한 비즈니스 매너를 가지고 왔어요!

유익한 정보니 모두 같이 알자구요~>_< 

 



 76b68a9b9493a5cf2850266d61bf432c_1602459910_7282.jpg

 

 브이드림이 알려주는

알아두면 도움되는 비즈니즈 매너 1편입니다!


 


 

비즈니스 매너는 보이지 않는 인간관계의 열쇠라 불리는데요

일상 속 매너는 알고있지만 비즈니스 매너에 대해서는 생소한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이 되요!

지금부터 브이드림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은 '잠시 쉬었다 가는곳?! no no 절대 아닙니다!

직장은 돈을 받으면서 무언가를 배우는 수련의 장이며 삶의 터전이라는 인식을 가져야 해요!

노력의 대가는 헛되지 않으니 일을 할 때 만큼는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직장인이 갖추어야 할 기본조건!

-밝고 큰 소리로 먼저 인사하는 것을 생활화하기!

- 직장의 모든 사람을 나의 고객이라 생각하고 친철하게 대하기!

 

 

 

직장을 좋아하고 일에 최선을 다하며 모든일을 지혜롭고 성실히 사명감을 가지고 근무한다면,

조직에 꼭 필요한 고객감동형 직원이 될 수 있답니다~!

 

 

 


매너는 인간관계의 핵심 열라고 하죠!

업무능률과 향상과 동료간의 원만한 관계에 영향을 주고,

조직생활에서 필요한 최소한의 예의입니다!

 

 

 


한 취업사이트 직장인 1천여명을 상대로 설문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원만한 직장생활을 위해 업무능력 외에 필요한 능력"을

묻는 질문에 동료간의 매너를 언급한 사람이 38%로 가장 많았다고 합니다

매너가 얼마나 중요한 부분인지 아시겠죠?

 

 

 


이번 주제! 도움이 많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브이드림을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