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속눈썹교육협회 > 연혁 | 브이드림

회사개요

COMPANY INFO

기업과 함께 청년의 꿈을 디자인하다.

한국속눈썹교육협회

2018.03

2f89ca0379fa523c936041167fdb8fc5_1562236013_7433.jpg


전국적인 뷰티분야 네트워크 구축과 기술정보공유, 인재양성을 주로 하고 있는 한국속눈썹교육협회(회장 강경희)와 생애주기별 맞춤형 진로진학플랫폼 (주)브이드림(대표이사 김민지)은 11일 뷰티분야 교육지원 및 콘텐츠 지원과 체험처 제공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브이드림과 한국속눈썹교육협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뷰티분야의 진로를 꿈꾸고 있는 학생 및 성인에게 교육 지원과 체험처를 제공하고, 취업과 창업을 연계해주기로 하였다.


또한 한국속눈썹교육협회 내의 "미인케어" 라는 브랜드를 통한 국비교육과 소자본 청년 창업을 브이드림 서비스 내에서 공동 지원할 예정이다. 현재, 미인케어는 인도네시아, 일본을 비롯한 동남아 시장에도 진출 해있다.


한국속눈썹교육협회 강경희 회장은 브이드림의 뷰티분야 콘텐츠 및 교육에 적극협력하겠다고 하였으며, 뷰티분야의 진로를 꿈꾸고 있는 분들에게 진로멘토가 되어주는것이 기쁜일이라고 밝혔다.


한편, 브이드림 김민지 대표이사는 자유학기제의 확대로 인한 진로탐색 및 다양한 체험활동을 찾아야하는 부담감에서 양질의 다양한 분야의 체험인프라를 한곳에서 편리하게 볼 수있도록 하고자 지역에 편중되지 않은 전국의 체험처를 수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인프라확충에 대한 제휴 영업을 공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