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협약식 > 연혁 | 브이드림

회사개요

COMPANY INFO

기업과 함께 청년의 꿈을 디자인하다.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협약식

2018.03

2f89ca0379fa523c936041167fdb8fc5_1562235950_7934.jpg


(외식업 및 서비스 분야 관련 업무협약)


지역경제 부흥을 위해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는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울경지회(지회장 신영호)와 맞춤형 진로진학 에듀테크 기업 (주)브이드림(대표이사 김민지)은 체험 활동을 통해 진로 탐색을 모색하는 초중고생들에게 선진적 경영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프랜차이즈 본사 기업탐방과 체험처를 제공하기로 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울경지회는 우수한 아이템과 기술을 기반으로 지역 소비자와 기업가들에게 우수한 브랜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프랜차이즈산업의 세계시장 진입과 창업 비즈니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에 부응하여 창업 활성화를 주도함으로써 실업 해소는 물론 국가 경제 역량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지역을 기반으로 외식업 및 서비스업 등의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울경지회는 브이드림 서비스에서 최근 인기가 높은 외식업과 서비스업종 진출을 꿈꾸는 학생 및 청.장년들에게 실질적인 교육과 소자본 창업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주먹구구식의 창업에서 벗어나 소비자의 기호 분석을 통계화한 체계적이고 특화된 경영 기법교육을 브이드림의 고객들에게 지원 할 것을 약속했으며, 공인된 인성 및 적성 검사를 통해 수요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진로 체험처 및 인턴, 취업, 창업까지 함께 공동으로 지원하기로 협약했다.


이에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울경지회 신영호 회장은 브이드림과 함께 학생 및 청년들의 실업난 해소와 국가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중 장기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맞춤형 진로진학 에듀테크 기업 (주)브이드림은 피상적, 관념적 체험이 아니라 현시대가 요구하는 현장 중심의 진로 체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